자동차 관리/세차

수원 인계동 세차장, 홈플러스 불스원 워시앤케어 동수원점 K5 실내, 실외세차 리뷰

조원동 2022. 6. 13. 09:55

 

 


수원 인계동 홈플러스 내 위치한 불스원 워시앤케어 동수원점에서 K5 차량 세차를 했습니다
본 포스팅은 협찬없이 제 돈 주고 직접 이용 후 주관적으로 작성하였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매장 위치 및 정보

 

 

 

 

 

불스원 워시앤케어 동수원점은 홈플러스 건물 5층에 위치한 세차장입니다

 

 

 

연락처: 031-224-0061
영업 시간: 10:00 - 20:00

 

 

012

 

 

 


별도 예약까지는 필요 없으나 세차가 몰릴 경우에 원하는 시간에 세차를 하기 어려울 수 있으니
 미리 전화 후 방문하도록 하는 것을 추천합니다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세차 종류 및 가격

 

 

 

 

 

 

불스원 워시앤케어 동수원점 세차 종류 및 가격입니다

 

 

 



결제 방법에 따라 가격대가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

카드 결제 시 사진의 가격과 동일하고 현금 계좌이체 시 더 저렴했던 것으로 기억해요 

저는 카드 결제를 했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실내/실외 세차를 요청했습니다

지금보니 패키지A를 할 걸 그랬네요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K5 세차 Before & After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Before & After로 세차 전후를 비교해보았습니다 

 

 

 

01234

 

사진으로는 티가 잘 안나는데 실외 상태가 많이 안좋았습니다

창문에 주차 스티커 붙어있고 ㅋㅋㅋㅋㅋ 세차 한지도 너무 오래되서 발수코팅도 다 벗겨진 상태였어요

실내 상태가 진짜 심각했는데 사진 찍는걸 깜빡;; 했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012345678

 

그리고 약 2시간 뒤 세차가 끝났습니다

확실히 깔끔해졌어요 

일단 조수석 앞쪽에 붙어있던 스티커가 깔끔하게 제거되었고 차량 전체적으로 얼룩하나 없이 깔끔해졌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012

 

 

실내 상태도 굿굿! 완전 깔끔하더라고요

다만 향균 처리때문에 이상한 잔향이 조금 있었습니다;;

이거 빼고는 만족입니다 ㅎㅎ

 

 

제가 아직 다른 세차장을 이용해본 경험이 적긴 하지만,

일단 차량 세차는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

마트 내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고 주차 걱정 등이 없어 종종 이용 할 것 같아요